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디(GD) 신곡 또 마약 전격 공개-신곡 가사 미리 듣기

by 드린이 2024. 11. 22.

지드래곤(GD)은 공식 팬 SNS에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2024.11.22 2PM KST', 'RELEASE'라는 텍스트를 통해 신곡 발매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블랙 배경에 금빛 피아노 건반을 상징하는 이미지가 호기심을 자극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군더더기 없는 감각적인 비주얼은 단숨에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팬들의 반응

지드래곤(GD)의 신곡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자 팬들은 즉각 반응했다. “이번엔 또 어떤 레전드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지드래곤이라면 또 한 번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할 것이라는 폭발적인 댓글이 이어졌으며, “2시만 기다리고 있다는 반응도 줄을 이었다. 신곡의 발매 소식은 단순한 관심을 넘어, 그의 컴백이 글로벌 뮤직씬에 또 한 번의 파란을 일으킬 것임을 예고했다.

한달만에 신곡?

특히 이번 발매는 지난달 발매된 지드래곤(GD)의 신곡 ‘POWER’ 이후 약 한 달 만의 행보다. ‘POWER’는 지드래곤의 88개월만의 컴백작으로 발매 직후부터 현재까지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음원 사이트는 물론 아이튠즈 차트를 석권한 것은 물론, 빌보드와 AP 통신 등 해외 유력 매체에서도 그의 컴백을 조명하며 지드래곤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신곡 가사

연타석 홈런

이번 신곡 또한 ‘POWER’에 이어 연타석 홈런을 기대케 하고 있다. 블랙과 골드 컬러로 상징되는 티저 이미지에서 엿볼 수 있듯, 강렬한 비트와 감각적인 사운드가 담긴 새로운 스타일의 곡일 것이라는 팬들의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신곡 최초 공개

지드래곤은 오는 23일 열리는 ‘2024 MAMA AWARDS’ 무대에 올라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MAMA 측은 지드래곤의 무대를 올해 가장 주목받는 컴백 퍼포먼스로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 한 번의 센세이션

88개월 만에 돌아온 지드래곤의 행보는 음악적 센세이션의 연속이다. ‘POWER’로 글로벌 차트를 장악한 그는 또 한 번의 신곡으로 음악계에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준비를 마쳤다. 블랙과 골드의 강렬한 티저 이미지가 상징하는 그의 메시지가 무엇일지, 팬들은 오후 2시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지드래곤 마약?

한편 20231025G-DRAGON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면서 논란이 되었다. 인천광역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서 이선균 마약 투약 의혹을 조사하던 중에 구속 수사 중이던 유흥업소 실장 A씨가 지드래곤의 마약 투약 사실을 제보했다고 한다.

이에 대해 인천광역시경찰청은 "아직까지 수사 초기 단계라 구체적인 내용은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밝혔으며 "이선균과는 별개의 사건"이라고 추가로 밝혔다. 1025일 불구속 입건되었다. 그러나 이후 수사가 지지 부진해지고 G-DRAGON이 계속해서 음성을 받게 되면서 1214일 최종적으로 무혐의를 받게 되었다. 경찰과 대중들의 마녀사냥 사례로 손꼽히는 사건이기도 하다